나 전직장 퇴사사유가 단체활동이 너무 많아서였거든 작은회사오니까 이런게 없어서 좋더라 강제로 동아리하고 주말에 봉사활동 워크샵 등산 골프 시발........하 너무 스트레스였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