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안쓰고 나가면 연차수당 주는거고 쓰고 나가면 유급휴가니가 일수만큼 월급(일당?) 주는거 맞지? 차이가 큰가 이거?
월루토크 근데 퇴사할때 남는 연차 쓰고 나가는거랑 안쓰고 나가는거 금전적 차이가 큰가??
3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차피 안쓰고 나가면 연차수당 주는거고 쓰고 나가면 유급휴가니가 일수만큼 월급(일당?) 주는거 맞지? 차이가 큰가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