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인이 밥벌이 하는거 당연하다면 당연한거겠지만
기껏 중소 5년다니고 번아웃 온 나로선
10년 넘게 꾸준히 일하는 사람들도
회사 다니면서도 계속 이직 준비 해서 환승 이직 점프업 하는 사람들도
이 취업난 심각한 시기에 좋은 회사 합격한 사람들도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해
대체 어떻게 다들 그렇게 부지런하게 사는지 모르겠어 ㅋㅋㅋ 환승이직 하고싶었는데 진짜 못해먹겠어 ㅋㅋㅋ
사회인이 밥벌이 하는거 당연하다면 당연한거겠지만
기껏 중소 5년다니고 번아웃 온 나로선
10년 넘게 꾸준히 일하는 사람들도
회사 다니면서도 계속 이직 준비 해서 환승 이직 점프업 하는 사람들도
이 취업난 심각한 시기에 좋은 회사 합격한 사람들도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해
대체 어떻게 다들 그렇게 부지런하게 사는지 모르겠어 ㅋㅋㅋ 환승이직 하고싶었는데 진짜 못해먹겠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