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왜 저렇게 하는지 이해 안됐는데 나도 뭐 하고 앗 실수 ㅎ 하면 상대방도 ㅇㅋ 고쳐줘여 하고 끝나서 편해짐
월루토크 ㅈㅅ면 다같이 '적당히' 얼레벌레가 나은 것 같아
23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처음엔 왜 저렇게 하는지 이해 안됐는데 나도 뭐 하고 앗 실수 ㅎ 하면 상대방도 ㅇㅋ 고쳐줘여 하고 끝나서 편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