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덬들 상사도 예민보스임?
37 0
2026.06.22 15:12
37 0

여기...과장님 진짜....

너무 예민해 ......

 

1. 인사! 인사! 인사!!!

아침에 출근했는데 자리에 없음

그럼 오시면 인사드려야겠다 싶어서 자리에 앉아서 업무보고 있음

그러면 저 멀리서 오면서 선생님? 왔으면 인사를 해야지??^^ 이러는데

내가 자리에 앉아계시는데도 안했으면 덜 억울하지 없는데 어떻게 인사하니????

--> 과장님이 원하는거 내가 탕비실에 있으면 탕비실까지 찾아와서 인사하길 바람

 

2. 나 처럼 일하는 상사 없어

프로젝트 진행하는데 팀원들 의견내라고함 -> 의견내고 회의 진행함 -> 별거아닌 ppt 디자인도 자기가 만듦... -> 자기맘에 들어야되니까 a부터z까지 다 자기혼자함

-> 직원들이 팀장님꺼 도울라해도 안됨....ㅎ 왜냐? 다른 사람 손 거치면 맘에 안들어서 ㅎ 혼자 맨날 맨날 야근하고 일 겁나 비효율적으로하는데 본인만 모름

그러면서 피곤하다고 찡찡대고 열심히하는 나에 자아도취(중요한 업무 아님...)

 

3. 내눈에 거슬려...

사람 표정하나하나 다 신경씀... 

A직원한테 어디가서 물건 가져오라고 시킴 -> 물건 가져옴 근데 물건이 무겁다 보니 인상을 찡그리면서 물건 들고옴

-> 내가 귀찮은 일 시켜서 나한테 기분나쁜 티 냈구나 생각함..........(도라버림)

 

4. 난 나쁜사람 되기 싫어

내부적으로 행사 진행해야함 일정 정함 -> 갑자기 비소식 있음 -> 계획대로 진행하냐 아니면 시간을 바꿔서 진행하냐 하루종일 일기예보만 보고 있음....

-> 내부적으로 투표진행하자고 함 -> 일정연기 과반수 나옴 -> 몇시간 뒤 내일 비 안오면 그대로 진행할 수도 있다고 함 (....?)

-> 퇴근할때까지 행사 시간 모르고 퇴근함

-> 다음날 아침 원래계획인 행사 1시간 전인데도 연락없음

(2시간전에 어떻게 할거냐고 톡남겼는데도 답없었음,,,알고 봤더니 이미 본인은 3시간 전부터 일어나서 일기예보 보고있엇는데 단톡에 답 안남기고 가만히 있었음.,,,,,)

-> 그러더니 단톡에 일정대로 하면 좋을지 미룰지 또 의견내라고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직원 한분 어제 일정 미루는걸로 투표 끝났으니까 미루는걸로 하자고 함

-> 봉사자 분들이 대기중이라서 그냥 원래 시간대로 하자고함

-> ??????????????? 왜물어본거고 투표 왜한거임???????????

 

늘 이런식 뭐만하면 투표하자 의견 얘기해라 그러고는 결과는 자기하고싶은대로 함..........

 

1번은 그래서 이제 어딨는지 찾아서 인사하러감

2번은 그냥 포기 알아서 하든지 말든지 본인혼자 일 다 맡아서 하고 혼자 스트레스 받아함

3번은 아직도 적응 안됨.....돌아버리겠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06.19 50,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4,0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1,993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391 월루토크 바닥까지 찍은 사람이 다시 인정받는거 불가능하다고봄? 3 02:01 61
849390 월루토크 울팀 타부서한테 만만해보이나봄 ㅜ 01:01 50
849389 월루토크 이전에 있던 곳도 중견이고 이직한 곳도 중견인데 사기맞은듯 00:48 60
849388 월루토크 공뭔덬인데 공황장애 불안장애 진짜 많아 2 00:17 222
849387 월루토크 엄마가 공직 퇴직기념으로 팀 사람들한테 선물하고 싶다고 하시는데 뭐가좋을까 00:17 46
849386 월루토크 결혼식은 안올렸는데 축의를 받았다면 00:01 61
849385 월루토크 이시간에 업무연락을 쳐하네 3 06.22 197
849384 월루토크 마통에 3천 넘게 있는데 급여통장,카드대금 통장이랑 분리 하는게 좋을까? 1 06.22 96
849383 월루토크 장애인 인원조사? 실태조사? 이거 의무야? 06.22 56
849382 월루토크 이직한지3개월찬데 2 06.22 153
849381 월루토크 직종이 진짜 중요함 1 06.22 184
849380 월루토크 8개월차인데 이직하기 아까워? 좀더 버텨? 3 06.22 126
849379 월루토크 울엄빠 몇십년 회사생활 어떻게했냐 5년도 힘들다... 1 06.22 102
849378 월루토크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숨쉬기가 힘들어ㅠㅠ 2 06.22 123
849377 월루토크 공뭔덬들아 혹시 초과근무 소명요청이 공직자 메일로 와? 3 06.22 153
849376 월루토크 지금 계약직으로 일 다니고 있는데 4 06.22 212
849375 월루토크 오늘 휴가 썼더니 낼 일 가기 드럽게 싫에 1 06.22 58
849374 월루토크 공무원 덬들 있어?생활비로 어느정도 써? 06.22 84
849373 월루토크 요즘 점점 키오스크 못쓰는 할아버지 할머니 되는 기분임 1 06.22 179
849372 월루토크 늙긴 늙었나봐 06.22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