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나 일 ㅈㄴ 넘쳐흘러서 회사사람들이 그냥 나 == 야근 인수준까지 왔는데
관련업무 지원요청이와서 ㅇㅋ 해놓고 우선순위는 내업무 급한거 치고 해야지 하고있었는데
그사람이 전무한테 보고하는거 들어보니까 오늘중으로 최종까지 다 끝나야할 업무였음
하....
내가 전무랑 얘기하는거 안들었음, 급한건 아니구나하고 오후 지나서 처리했으면 오늘 안끝날 업무였던건데
으으으으으ㅡ아아아아아악!!!!!
현재 나 일 ㅈㄴ 넘쳐흘러서 회사사람들이 그냥 나 == 야근 인수준까지 왔는데
관련업무 지원요청이와서 ㅇㅋ 해놓고 우선순위는 내업무 급한거 치고 해야지 하고있었는데
그사람이 전무한테 보고하는거 들어보니까 오늘중으로 최종까지 다 끝나야할 업무였음
하....
내가 전무랑 얘기하는거 안들었음, 급한건 아니구나하고 오후 지나서 처리했으면 오늘 안끝날 업무였던건데
으으으으으ㅡ아아아아아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