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미용쪽 해보고 싶어 경리라 숫자 보조 이런거 지겹고 물경력이라 커리어도 안 쳐주고 고인물로 박봉 받고 버티니 힘들다 내채공 끝나면 바로 튈려고 생각중이야 21개월 남음 샤갈 아님 보통 총무나 딴 직무로 바꿔서 이직하나? 나이 많아도 경력 인정해줄까? ㅠㅠ 이제 곧 40이야
월루토크 물경력 경리라 직업 바꾸고 싶은데 몸쓰는걸로 이런 사례인 덬들 있을까?
5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