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건강검진 받아야하는데 6월 말일 퇴사자도 받게 해줘? https://theqoo.net/job/4252823505 무명의 더쿠 | 10:30 | 조회 수 127 26년도 건강검진이잖아 근데 반년을 근무한건데 6월 말일 퇴사자는 안 받게 해도 상관없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