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팀은 외근도 없고 데탑이 편한 업무라 다들 데탑만 쓰는데
타팀은 외근도 하고 이래저래 다들 톳북 쓰거든
회사는 데탑 지원해주고 놋북은 개인 꺼 같고
팀별 회의들어가면 다들 놋북 들고 오는데
나만 필기장 들고 들어가서 석기시대 사람같아 ㅋㅋㅋㅋㅋ
울 팀은 외근도 없고 데탑이 편한 업무라 다들 데탑만 쓰는데
타팀은 외근도 하고 이래저래 다들 톳북 쓰거든
회사는 데탑 지원해주고 놋북은 개인 꺼 같고
팀별 회의들어가면 다들 놋북 들고 오는데
나만 필기장 들고 들어가서 석기시대 사람같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