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백수였다가 겨우 취업했고
솔직히 100% 맘에 드는 회사는 아니지만 열심히 다녀보려고 엄청 노력중인데
1년쯤 되니 진짜 일하기 싫다
회사에 체계도 없고 그냥 방목형인데다가
뭐 좀 해놓으면 그때서야 피드백이랍시고 계속 뭐라하는데
중간중간 물어보면 바쁘다고 짜증내고 시발 출근하기 싫어ㅠ
장기 백수였다가 겨우 취업했고
솔직히 100% 맘에 드는 회사는 아니지만 열심히 다녀보려고 엄청 노력중인데
1년쯤 되니 진짜 일하기 싫다
회사에 체계도 없고 그냥 방목형인데다가
뭐 좀 해놓으면 그때서야 피드백이랍시고 계속 뭐라하는데
중간중간 물어보면 바쁘다고 짜증내고 시발 출근하기 싫어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