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계약기간 꽉채워서 근무하고 퇴사하면 https://theqoo.net/job/4252761465 무명의 더쿠 | 09:15 | 조회 수 320 7월 30일입사라고 치면 7월 29일까지 근무하면 연차 발생하는 거 맞지? 그거 연차수당으로 받고 나와야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