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자숙 끝났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에 오카에리~이러는데 기분 안좋은건 나뿐인가
10일 자숙 끝났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에 오카에리~이러는데 기분 안좋은건 나뿐인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06.22 | 15,0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4,740 | |
| 공지 | 알림/결과 | 🎤더쿠 JO1 독방 부흥 소취기념 제3회 노래총선50🎤 (결과발표 변경...) 10 | 23.10.10 | 10,869 |
| 공지 | 알림/결과 | 🌺🦊👑🌱🦒 5월의 짱오원 🍓🐰✈️🐶✨ 17 | 21.08.07 | 38,748 |
| 공지 | 알림/결과 | 🌺🦊👑🌱🦒🍓 잼방 글 모음 🐰🍮✈️👽🐶✨ 11 | 21.07.25 | 26,602 |
| 공지 | 알림/결과 | 🌺🦊👑🌱🦒🍓 인구조사 🐰🍮✈️👽🐶✨ 97 | 21.06.21 | 17,8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641 | onair | 이제보는데 마메없는거야? 2 | 25.06.13 | 1,031 |
| » | onair | 게릴라 인스타라이브 1 | 25.06.13 | 906 |
| 8639 | onair | 준키 너무 잘한다 | 25.04.11 | 1,284 |
| 8638 | onair | 아직 초반이지만 우리 분량 많아진것같아서 눈물난다ㅠㅠ | 25.04.11 | 1,134 |
| 8637 | onair | 아직 한국인건가? 4 | 25.04.10 | 1,318 |
| 8636 | onair | 케이고 인라중이야! 1 | 25.02.16 | 1,214 |
| 8635 | onair | 생각보다 대만에 오래있네 1 | 25.02.16 | 1,198 |
| 8634 | onair | 다 같이 있는거 보니까 좋다ㅠ | 25.02.14 | 1,145 |
| 8633 | onair | 루키 생방전에 사전수록했다는데 한국오나? 3 | 25.01.30 | 1,286 |
| 8632 | onair | 케이고 솔로곡에 한국어 맞나보다 1 | 25.01.27 | 1,452 |
| 8631 | onair | 오늘 선곡대결ㅋㅋㅋㅋ근육트레이닝할때 듣고싶은 노래ㅋㅋ | 25.01.23 | 1,274 |
| 8630 | onair | 짱오원 보고싶어서 쿨타임 찼는데 루키가 와주다니ㅠ 1 | 25.01.08 | 1,317 |
| 8629 | onair | 짱오원 수고했어 | 25.01.01 | 1,373 |
| 8628 | onair | 우리 무대하겠다 | 25.01.01 | 1,224 |
| 8627 | onair | 너무 졸린데ㅠㅠㅜㅠ | 25.01.01 | 1,257 |
| 8626 | onair | 사녹 한거구나! | 25.01.01 | 1,347 |
| 8625 | onair | 우리 15분 안에 무대할것같은데 | 25.01.01 | 1,294 |
| 8624 | onair | 새해 복 많이 받아🎉 2 | 25.01.01 | 1,198 |
| 8623 | onair | 이동중에 라이브하는거 벌써 3년째네 1 | 24.12.31 | 1,336 |
| 8622 | onair | 루키 드디어 디즈니 메들리에 참여하는구나ㅠㅠㅠ | 24.12.31 | 1,2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