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BuzzynoiseMovie/status/1784039772694130706?t=3_eGUo0wGlqnkC6it_5nHw&s=19
https://twitter.com/BuzzynoiseMovie/status/1784039805963366460?t=l8JrdQjYlfpoocYURHch3A&s=19
2024년 5월 3일(금·축) 전국 로드쇼, 카와니시 타쿠미가 주연을 맡는 영화 「버지 노이즈」
본영화의 주연 카와니시 타쿠미가"키요스미"명의로 담당하는 주제가"surge<single edit>"가 2024년 4월 29일(월)에 전달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주연을 맡은 카와니시 타쿠미가 키요스미로서 노래해, 키요스미 by Takumi Kawanishi(JO1)라고 하는 아티스트명으로의, 자신 처음의 솔로 가창곡으로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달 개시가 되는 본작의 주제가 「surge」.
영화 개봉에 앞서 발매되는 이 'surge <single edit>'은 극중에서 흐르는 주제가와는 달리 새롭게 편곡한 전달 싱글 한정 버전으로, 영화 촬영 후, 본 악곡의 제작을 담당한 Yaffle가 감수를 하면서 이 싱글을 위해 카와니시의 가창을 재수록, 또한 영화와는 다른 MIX를 실시한 스페셜한 곡이 되고 있습니다.
카와니시 본인은 인터뷰에서 「surge는 키요스미나 등장 인물 모든 생각이 담겨 있는 것 같은, 정말 멋진 시와 곡.지금 같은 말로 하면, 매우 "애모이"라고 느끼는 그런 악곡. Yaffle씨와의 곡 만들기도 정말 최고였습니다.저에게 있어서 소중한 곡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처럼, 영화 「바지 노이즈」를 상징하는 DTM와 밴드 사운드가 쿨하게 융합해, 깊이가 있는 가사가 매력인 악곡으로, JO1의 카와니시와는 전혀 다른 노랫소리가 인상적인 마무리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커플링 곡은 'Heaven'. 카와니시 자신이, '키요스미가 만들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데모 악곡'이라고 하는 것을 이미지해 작사 작곡해, 스스로의 손으로 DTM에서 작성한 오리지널 송입니다.
가와니시가 자택의 방에서 누구의 손도 빌리지 않고 혼자서 착실하게 제작했다고 하는 본 악곡. 이 곡 자체가 극중에 등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영화 감상과 함께 곡을 들으면 보다 즐길 수 있는, 말하자면 스핀오프적인 악곡이 되고 있습니다.
또 본곡의 멜로디가 영화 내 한 장면에서 일부분 흘러나온다.그것은 어느 씬의 어느 곡인가··라고 하는 즐기는 방법도 할 수 있는, 기쁜 서프라이즈도 숨겨져 있기 때문에 영화도 악곡도 함께 체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