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https://www.vivi.tv/post98546/
포커페이스에 엄청난 이케보! JO1의 킨죠 스카이는 『쿵치키타』가 하고싶었다? 【매일 JO1 기획】
NET ViVi에서 연속 공개중인 【매일 JO1 기획】. 6일 째인 오늘은, 포커페이스의 소금상 이케멘, 킨죠 스카이씨가 등장! 「좋아하는 음식은 할머니의 교자!」라며, 귀여운 일면도 있는 킨죠씨에게, PRODUCE 101 JAPAN의 연습생 시절의 이야기나, 자신만의 룰, 어떤 향기가 나는 지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스페셜 체키 선물 이벤트도 꼭 확인해보세요.
●JO1(제이오원)이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 101 JAPAN』에서, 약 6000명의 응모자 안에서 「국민 프로듀서」라고 불리는 시청자에 의해 선택받아 탄생한 보이 그룹.
멤버는, 마메하라 잇세이, 카와시리 렌, 카와니시 타쿠미, 오히라 쇼세이, 츠루보 시온, 시로이와 루키, 사토 케이고, 키마타 쇼야, 코노 준키, 킨죠 스카이, 요나시로 쇼 총 11명.
『JO1』이라는 이름에는, 「PRODUCE 101 JAPAN에서 함께 꿈을 좇던 연습생들이 하나가 되어, 세계의 정점을 노린다」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PROFILE】
킨죠 스카이
2000년 5월 6일생
오사카부 출신 178cm A형
https://twitter.com/vivi_magazine/status/1227533236680589312?s=20
【킨죠 스카이씨의 최근 이것 저것♡】
Q1. 해보고 싶었던 컨셉배틀곡은?
-
『쿵치키타』입니다.
거친 랩 곡에 도전해보고 싶어서. 저는, 컨셉평가 배틀까지 제 매력을 못 내고 있다고 느꼈어요. 하지만, 『Black Out 』에서 처음으로 무기를 보여줬던 것 같아서. 『Black Out 』의 랩은 부드럽게 말을 거는 느낌이었기 때문에, 강한 랩 곡인 『쿵치키타』로, 제 매력을 더 끌어내보고 싶어요!
Q2. 기억에 남는 배틀곡은?
-
가장 처음에 「Team SKY」로 피로했던 레벨평가입니다.
나인티나인 분들을 시작으로, 많은 유명한 트레이너분들과 연습생들이 지켜보고 있어서 굉장히 긴장했던 일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Q3. 멤버와의 사이는? 싸우거나 하나요?
-
역시 모두 생각하는게 각자 따로 있고, 의견도 있기 때문에, 말다툼을 하는 일도 가끔은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서로를 존경하고 있기 때문에, 사이는 굉장히 좋아요!
Q4. 평소 어떤 향기가 나나요?
-
좋은 냄새!
Q5. 프듀에서 데뷔를 향한 기간동안 자신이 변했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
제가 가장 많이 성장했구나 하는 부분은, 댄스를 어느 정도는 출 수 있게 된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 꽤 마음먹으면 바로 행동에 옮기는 타입이라고 할까, 깨닫는 즉시 행동해버리는 타입이에요. 사람에게 귀가 두 개, 입이 하나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서, 최근에는 듣고 나서 발언하는 것을 배운 것 같습니다.
또 하나 칭찬해주고 싶은 건, 잘도 여기까지 굉장히 긍정적으로, 그다지 약한 소리도 하지 않고, 주변의 굉장한 멤버들에게 둘러싸여도 파묻히지 않고,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고 잘 해냈구나!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