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은 대충 알겠는데 유래가 궁금해서 ㅋㅋㅋ
배우 본인이 불러달라고 한 건지, 걍 팬들끼리만 글케 부르는 건지, 본인도 알고 있는 애칭인지 궁금해 오래된 애칭인가?
나도 편하게 부르고 싶은데 오빠는 아니라서 부르지도 못하고 ㅜㅜ
배우님이라고 부르면 정중하고 좋은데 묘하게 거리가 멀게 느껴지고..
아직은 약간 낯도 가려서 이름 석자로 부르긴 하는데 살짝 아쉽달까... ㅋㅋㅋㅋ
짱욱 애칭 넘 귀여운데 뭔가 대뜸 부르기도 부끄럽고 어색하고.. 근데 다들 많이 쓰이는 애칭이면 나도 좀 더 편하게 막 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물어봐 (소심쟁이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