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 유지와 나카지마 유토(Hey! Say! JUMP)가 공연하는 드라마 「SUITS/슈츠2」 의 방송이 결정. 후지테레비 "월9" 범위에서 4월에 스타트한다.
현재 미국에서 시즌9까지 방송된 드라마 「SUITS」 를 바탕으로 한 본작. 2018년 10월부터 12월까지, 오다와 나카지마의 공연작 「SUITS/슈츠」 가 같은 "월9" 범위에서 방송되었다. 「SUITS/슈츠2」 는 월9 사상 최다가 되는 횟수로 4월부터 7월까지 방송. 도쿄 마루노우치를 무대로, 오리지널판의 시즌2를 원작으로 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전작에 이어 오다는 카이 쇼고 역, 나카지마는 스즈키 다이스케 역으로 출연. 미국 보스턴에 유학하고 있었던 다이스케가 귀국하여, 유키무라·우에스기 법률 사무소를 거점으로 다시 카이와 분주하게 뛰는 모습이 그려진다. 오다는, 「"말하면 대꾸한다", "말하지 않아도 대꾸한다"라는 카이 쇼고라는 변호사. 신사의 가면을 쓴 늑대, 야심가이자 자신가인 조금 속좁은 남자. 이런 역할 하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또 날뛰겠습니다!」 라고 코멘트. 나카지마는 「이번에는 긴 싸움이 될 것 같습니다(웃음). 지금까지 긴 횟수에 도전한 적이 없기 때문에, 조금 불안합니다만, 일본판에 로컬라이즈한 스피드감 있는 대사극을 즐겨주시면 좋겠습니다!」 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각본은 「SUITS/슈츠」 에도 참가한 코미네 히로유키가 담당한다. 연출에는 드라마 「감찰의 아사가오」 의 히라노 신, 「SUITS/슈츠」 의 모리와키 토모노부, 「연속 드라마 W 톱 리그」 의 호시노 카즈나리가 이름을 올렸다.
「SUITS/슈츠2」 는 매주 월요일 21시부터 방송. 크랭크인은 2월 상순 예정이다.


https://twitter.com/drama_suits/status/1222611025624629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