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노 나나와 요코하마 류세이가 W주연을 맡는 「백도 흑도 아닌 세계에서, 판다는 웃는다」 의 추가 캐스트가 발표되었다.
본작은, 경이로운 신체능력을 가진 수수께끼의 여자 미스 판다와 그녀를 조종하는 남자 사육원이, 「Mr. 노 컴플라이언스」 의 의뢰를 받아, 경찰이나 매스컴이 건드리지 않는 "숨은 진상"을 대담하게 파헤치는 모습을 그리는, 요미우리 테레비 제작 드라마.
이번에 출연이 발표된 것은 카나메 준, 시라이시 세이, 반도 료타, 나가야마 타카시의 4명. 숱한 특종을 세상에 내놓고, 미스 판다의 정체를 집요하게 쫓는 민완 디렉터 카미시로 카즈키를 카나메가 연기한다. "진실보다 그레이의 세계가 돈이 된다"가 신조이며, 시청률을 벌기 위해서라면 과도한 연출, 내용을 "부풀리는" 것이 당연. 미스 판다가 세가을 떠들썩하게 하면, 남다른 흥미를 보이며 집요하게 정체를 쫓기 시작한다.
시라이시는, 나오키와 연인관계이며 기자라는 일에 올곧게 임하는 2년 차의 보도 기자 사지마 아즈사 도움이 결정.자신의 말로 진실을 전달할 수 있는 기자라는 일에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조직의 논리나 촌지 등에 의해 전달하는 내용이 굽혀져 버리는 것에 강렬한 위화감을 가지고 있다.또, 중학교 때 "코알라 남자"라고 주장하는 남자에게 유괴된 과거가 있다.
그리고, 전일 TV의 저녁 뉴스 정보 방송 「정보 와이드 이브닝 VIEW」 의 스탭으로서, 반도가 어시스턴트 디렉터 이토 켄토 역, 나가야마가 프로듀서 다나카 산타 역으로서 출연한다.




https://twitter.com/shirokuro_drama/status/1204506086515994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