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세 스즈, 요시자와 료, 츠츠미 신이치가 공연하는 「한번 죽어 보았다」 의 추가 캐스트 23명이 밝혀졌다
본작은 소프트뱅크 「시라토가」 시리즈를 다루는 CM 플래너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와모토 요시미츠가 각본을 맡고, KDDI 「산타로」 시리즈의 CM 디렉터 하마사키 신지가 감독을 맡고 있는 코미디. 제약 회사인 노바타 제약 사장 노바타 하카루를 제일 싫어하는 딸 나나세, "2일만 죽는 약"을 마신 하카루, 하카루의 부하인 마츠오카 타쿠의 모습을 그린다. 히로세가 나나세, 츠츠미가 하카루, 요시자와가 마츠오카를 연기했다.
본작에는 "천국의 안내인" 히노 역으로 릴리 프랭키, 노바타 제약의 비서 와타나베 역으로 오자와 유키요시, 라이벌 회사 왓슨 제약의 사장으로 하카루를 죽이려고 꾸민 타나베 역으로 시마다 큐사쿠, 하카루의 부인 노바타 유리코 역으로 기무라 타에, "2일만 죽는 약"을 만들어낸 노바타 제약 연구원 후지이 역으로 마츠다 쇼타가 출연. 그리고 하카루의 장례회장이 되는 호텔의 지배인 역으로 츠마부키 사토시, 고급 클럽의 보이 역으로 사토 타케루, 캬바쿠라죠 아카네 역으로 이케다 에라이자가 참가한다.
또 노바타 제약의 사원을 시손 쥰, 에모토 토키오, 마에노 토모야, 시미즈 신, 니시노 나나세가 연기하고, 하카루의 전 동료 역을 후루타 아라타가 담당. 나나세의 밴드 타마시이즈를 지켜보는 음악 디렉터인 오오토모 코헤이, 유리코의 장례를 담당하는 중 역의 다케나카 나오토, 타마시이즈의 오타쿠로 카토 료, 나나세가 알바하는 라멘 가게 주인으로 덴덴이 분한다. 그 외에 노바타 제약의 경비원 역으로 시로타 유, 노바타 제약의 청소원 역으로 하라 히데코, 왓슨제약의 부하 역으로 신일본 프로레슬링의 마카베 토우기와 혼마 토모아키가 캐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 우주비행사 역으로로 JAXA의 우주비행사 노구치 소이치도 출연한다.
이번 추가 캐스트 23명이 "데스 포즈"를 하는 비주얼이 도착하고, 그들을 소개하는 특별 동영상도 YouTube에서 공개되었다.
「한번 죽어 보았다」 는 3월 20일부터 공개.

https://myoutu.be/19qrxpmIe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