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3일에 방송되는 스페셜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 이어 기념・에피소드 제로』 에서 요시자와 료가 TBS 드라마 첫 주연을 맡는 것이 결정되었다.
전작에 이어, 이케이도 준 씨의 원작 『로스제네의 역습』 『은빛 날개의 이카로스』(다이아몬드사/문춘문고)의 영상화에 도전하는 2020년 4월기의 일요극장 『한자와 나오키(가제)』. 스페셜 드라마에서는 그 이야기의 무대인 「도쿄 센트럴 증권」 과 크게 관련된 IT 기업 「스파이럴」 을 중심으로 전개한다.
은행 내에서 이루어지고 있었던 수많은 부정을 수없이 파헤쳐 통쾌한 역전극을 펼친 한자와 나오키(사카이 마사토). 그러나 전작의 최종회에서는, 행장으로부터 자회사로의 출향을 명령받고 말았다. 본작에서는, 한자와가 그 자회사 「도쿄 센트럴 증권」 에 부임한 후에 일어난 한 사건을 그린다. 신흥 IT 기업인 「스파이럴」 은 한자와가 「도쿄 센트럴 증권」 이 창업한 이래 사용하고 온 금융 보안 시스템을 리뉴얼하기 위해, 경쟁에 제안을 받은 기업 중의 하나. 프로젝트를 쟁취하면 수백억의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스파이럴」 에 있어서는 사운을 건 일대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남몰래 어떤 음모가 움직이고 있었다.
본작에서 주연을 맡는 요시자와가 연기하는 것은 프로그래머 코사카 케이. 예전에 어떤 사건에 관련된 일로 갈 곳을 잃었지만, 그 재능을 인정받아 「스파이럴」 의 사원으로서 일하고 있는 "민완 프로그래머"라는 역할이다.
■ 요시자와 료 코멘트
한자와 나오키의 스페셜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7년 전의 한자와 나오키의, 악역을 완전히 지옥에 떨어뜨리는 모습을 보고 두근두근 울렁울렁하는 전개. 유일무이한 재미를 느끼고 있었습니다. 이번 스페셜 드라마에도 그 에센스가 응축되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한자와 나오키의 스페셜 드라마인데 한자와가 주인공이 아닌 건가(웃음)라고 생각하는 그곳의 당신. 완전히 배로 갚기예요. 꼭 기대해 주세요.

https://twitter.com/Hanzawa_Naoki/status/1192547473018904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