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루타치 칸지와 타키토 켄이치의 더블 주연작 「コタキ兄弟と四苦八苦」(코타키 형제와 사고팔고)가 테레비도쿄계 「드라마24」 범위의 2020년 1월 쿨의 작품으로 결정되었다.
「짐승이 될 수 없는 우리」 의 노기 아키코가 각본을 담당하고, 「야마다 타카유키의 칸 영화제」 의 야마시타 노부히로가 전회를 연출하는 본작. 후루타치가 연기하는 너무 부지런한 형 이치로와, 타키토가 분하는 아무렇게나 되는 대로 사는 동생 지로라는 코타키 형제가 "렌탈 아저씨"를 시작하여, 온갖 고생을 하면서도 그럭저럭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다. 오슈와 BIOMAN(neco네무루)에 의한 유닛, 오슈&BIOMAN이 음악을 담당했다.
후루타치는 「후루타치 칸지가 주연 중의 한 명?? 이것은 분명 돗키리에 틀림없습니다. 돗키리 드라마. 저는 실제로 방송될 때까지 믿을 수 없어요」 라고 코멘트. 나카다이 타츠야가 주재하는 배우양성소 「무명숙」 출신인 타키토는 「나카다이 메소드와 후루타치 메소드의 이도류로 【코타키 형제】 를 즐기고 싶습니다!」 라고 분발하고 있다.
또, 처음으로 테레비도쿄의 작품에 참가한 노기는 「예전부터 팬이었던 야마시타 감독이 전회를 연출해 주시고, 쟁쟁한 배우진이 게스트 출연이라고 해서, 완성도가 남의 일처럼 기대된다」 라고 말했고, 야마시타는 「주연 후루타치 칸지, 타키토 켄이치. 각본 노기 아키코의. 이런 권유를 받으면 거절하는 바보는 없습니다. 다만 12화 전부를 감독하는 선택을 한 저 자신은 바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심경을 밝혔다.
드라마는 매주 금요일 24시 12분부터 방송. 지상파 방송 종료 후, 히카리TV와 Paravi에서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