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신작 영화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의 추가 캐스트가 발표되었다.
출연이 발표된 것은, 지금까지도 다수의 후쿠다 감독 작품에 출연해온 카쿠 켄토, 무로 츠요시, 사토 지로의 3명.
카쿠 켄토는 「야마자키 켄토를 쓰러뜨리기 위해 여기까지 노력해 왔습니다. 타카하타 미츠키짱은, 매우 좋은 아이입니다. 다만, 야마자키 켄토는 용서하지 않습니다. 후쿠다 씨, 싸움의 장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라고 코멘트를 보냈다.
카쿠 켄토 코멘트
야마자키 켄토를 쓰러뜨리기 위해 여기까지 노력해 왔습니다. 타카하타 미츠키짱은, 매우 좋은 아이입니다.
다만, 야마자키 켄토는 용서하지 않습니다. 후쿠다 씨, 싸움의 장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무로 츠요시 코멘트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에 바텐더 역으로 출연한 무로 츠요시입니다. 이번 볼거리, 라고 할 것은 아니지만 역시 나나오 씨가 연기하는 코야나기 하나코와의 듀엣 씬. 노래를 하고, 아니 노래 틀어봤어요. 다만 진짜 볼거리는, 그것을 들어서 받는 연기를 하는, 히로타카 역의 야마자키 켄토일 것입니다. 여기를 봐주셨으면 합니다. 그는 나의 상상을 뛰어넘었다,,,스크린으로 보실 여러분이, 부럽다,,,
사토 지로 코멘트
본작에 한정하지 않고 후쿠다와의 일은 항상 「어떻게 해버린 상태」 로 나는 바라고 있다. 후쿠다의 현장에서의 나는 항상 깨닫고 보면 어떻게 해버리고 있다. 이번에도 필시, 어떻게 해버리고 있겠지. 여러분도 어찌된 일인가 하는 마음으로 만끽하시라.

https://twitter.com/wotakoi_movie/status/1191528066595487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