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다 유지 씨 주연으로 2018년에 방송된 WOWOW의 연속 드라마 「감사역 노자키 슈헤이」 의 속편 「연속드라마 W 행장 노자키 슈헤이」 가 2020년 1월에 방송되는 것이 10월 31일 밝혀졌다. 마츠시마 나나코 씨, 키시타니 고로 씨, 후루야 잇코우 씨 등이 연임하고, 신 캐스트로서 오자와 유키요시 씨와 카자마 슌스케 씨의 출연도 발표되었다.
「감사역 노자키 슈헤이」 는 슈료카 씨 원작, 노다 시게루 씨 그림의 경제 만화 「감사역 노자키 슈헤이」(슈에이샤)를 오다 씨 주연으로 실사화. 버블 경제가 무너지고 금융 당국이 기존 정책을 대전환시키는 "금융 빅뱅"에 은행업계가 직면한 1990년대 말을 무대로 정의를 관철하려고 분투하는 은행원 노자키 슈헤이(오다 씨)의 활약을 그렸다.
속편 「행장 노자키 슈헤이」 에서는 황폐한 은행에 행장으로서 컴백한 노자키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이상적인 은행 만들기를 목표로 하여 개혁에 나선다......라는 내용. 오자와 씨는 전작에서 노자키의 앞을 크게 가로막은 쿄고쿠 전 행장(후루야 씨)의 아들로, 행장의 자리를 탈환하기 위해 노자키와 대립해 나가는 쿄고쿠 하루키 역. 카자마 씨는 은행 재생의 일익을 담당하는 융자부의 이시하라 토시유키 역으로 등장한다.
드라마는 2020년 1월 19일 스타트. WOWOW 프라임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 전 5화로, 제1화 무료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