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옷상즈 러브」 의 신작인 연속 드라마 「옷상즈 러브 -in the sky-」 가 11월 2일에 테레비 아사히계에서 스타트한다.
신작의 무대는 "하늘". 35세에 정리 해고되어 「텐쿠 피치 에어라인」 에서 CA(승무원)로 일하게 된 퐁코츠 독신남 하루타 소이치와 "그레이트 캡틴"이라고 불릴 정도로 기술·인품이 뛰어난 파일럿 쿠로사와 무사시의 사랑이 그려진다.
하루타 역의 다나카 케이, 쿠로사와 역의 요시다 코타로 외, 치바 유다이와 토츠기 시게유키(TEAM NACS)가 출연. 치바는 쿠로사와와 콤비를 이루는 부조종사 나루세 류, 토츠기는 정비사 시노미야 카나메를 연기한다. 나루세는 우수한 젊은이지만 성격에 다소 곤란함이 있어, 자신에게나 타인에게나 어려운 캐릭터. 스토익한 장인 시노미야는 공사 모두 하루타와 사이좋게 지내고 있지만, 실은 "어떤 비밀"을 갖고 있는 남자다. 또한 하루타, 나루세, 시노미야는 같은 기숙사에서 살고 있다.
그 외, 하루타의 고교시절의 후배이자 텐쿠 피치 에어라인의 홍보를 맡는 타치바나 히나 역으로 사츠가와 마나미, 독설 CA 네코 하루카 역으로 MEGUMI, 디스패처(운항관리자) 카라스마 마고자부로 역으로 마사나 보쿠조, 젊은 CA 아리스가와 타미요 역으로 키자키 유리아, 치프퍼서 쥬몬지 미사에 역으로 카타오카 쿄코, 젊은 정비사 미치바타 칸타 역으로 스즈카 오지가 출연.
토요 나이트 드라마 「옷상즈 러브 -in the sky-」
테레비 아사히계 2019년 11월 2일 (토) 스타트, 매주 토요일 23:15~24:05

https://twitter.com/ossans_love/status/1177312266695217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