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티켓 원래 일주일전에 어플에서 받아지고 좌석은 공연당일 오전10시부터 알수있던거 아니였나??
티켓 받는거 까먹고있다가 좀전에 티켓 받으려고 어플 들어갔는데 티켓을 받겠냐는 알림 자체가 안떠…뭘까??ㅠㅠㅠㅠㅠㅠㅠ
나 분명히 당첨됬고 입금 확인됬다는 메일도 왔고 공연당일 굿즈픽업 주문까지도 잘됬는데 왜 티켓이 안뜨지??ㅠㅠㅠㅠㅠㅠㅠ
공연 당일에 티켓도 받을수 있게 바뀐건가??ㅠㅠㅠㅠㅠ
혹시 아는 8호차있니??ㅠㅠㅠㅠㅠㅠㅠ
저번 에스코트 도쿄공연까지도 일주일전에 잘 받아졌는데 왜 이러는거야ㅠㅠㅠㅠㅠ나 불안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