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역대급 스케일 속편! 드웨인 존슨x잭 블랙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 증정 610 11.21 1.2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20 - 이모지(emoji) 모두 사용가능하게 적용] 05.21 1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4 16.06.07 48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공지 일본밴드 오픈 안내 18.08.20 1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7546 School Food Punishment) 헐 국내음싸에 언제 곡 들어왔냐 소리소문없잌ㅋㅋㅋㅋㅋㅋ 2 11.21 29
7545 라르크) 다음주 토요일 (11월23일) 11시에 NHK World Premium에서 HYDE랑 LUNA SEA 나온데 3 11.16 79
7544 Acid Black Cherry) 最後の雨 라이브에서 부른적 있어? 1 11.15 33
7543 밴드) 혹시 지방 라이브홀 원정가본덬 얼마나 빡셌음..? 3 11.12 141
7542 suchmos) 용수야 서울이 없는 아시아 투어가 아시아 투어라고 생각해? 4 11.09 106
7541 Suchmos) 아시아 투어에 한국 없는거 슬퍼버려~~ 1 11.06 74
7540 루나씨) 아니 폴립수술 한지 얼마나 됐다고 홀투어를..... 2 10.14 132
7539 라르크) MY HEART DRAWS A DREAM 이곡은 진짜 라이브가 쩌는거같음 1 09.26 147
7538 라르크) Winter fall 제일 잘부른 라이브가 언제야? 4 09.26 175
7537 Fear, and Loathing in LasVegas) 그랜드 피아노 미나미 나올때 손 주먹쥐고 입에 물음 1 09.20 123
7536 fear, and loathing in Las Vegas) 신곡 나왔다 09.20 64
7535 라르크) ray앨범에서 いばらの涙 들을때 재밌는거 있는데 이거 아는덬 있어? ㅋㅋㅋㅋ 2 09.17 164
7534 스피츠) 혹시 이런 경험 있는 덬 잇음? 3 09.14 201
7533 USG) 유니존 다음싱글 페그오 타이업이네 (타부치코멘트 번역) 1 09.08 88
7532 라르크) 라르크 신국립경기장에서도 라이브 하겠지? 1 09.02 148
7531 라르크) 아레나 투어 결정이네 ㅠㅠ 2020.1.9~3.5까지 2 09.02 197
7530 OOR) 덬들아 나 더비기닝 무대영상 보고 거하게 치였어 3 09.02 121
7529 라르크) 뭔진 몰라도 내일 기다린다 5 09.01 144
7528 라르크) 새벽에 ㄱㅊ 하나 올릴게 6 09.01 185
7527 라르크) いばらの涙 어쿠스틱 버젼 나왔으면 좋겠다 3 09.01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