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덬아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여름전에고백하고싶었는데바보같이그땐용기가없더라지금은이수많은사람들앞에서오로지너만사랑한다고말하고싶어서큰마음먹고용기내어봐매일매일쟆방에서너볼때마다두근댔고온에어랑과스퀘어에서도너만보이고너생각만나고지난3월부터계속그랬어니가담당랑떡밥없고니맘이아파울때내마음도너무아팠지만내심좋은맘두있었어이런내맘을어떻게말할지고민하다가정말인생에서제일크게용기내어세상에서제일멋지게많은사람들앞에서너한테고백해주고싶었어사랑하는■덬님내여자가되줄래?아니나만의태양이되어줄래?난너의달님이될게🌜내일3시반에너온에어마치고잡담앞에서기다리고있을게너를사랑하는원덬이가😍😝
잡담 어려분 단체카테에 죄송하지만 글 하나만 젇겠습니다.
33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