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나오는 애기
토모노랑 에리 애기야 코세이(에이토)랑 사라사 애기야...???
나는 토모노&에리 애기라고 생각했는데...
코세이는 강가에서 사라사 어깨에 기대서 죽은거 맞지...?
오늘은 좋은일이 많았다고 나레이션 나오면서 사라사 어깨에 기대서 눈감는거,,,
덬들은 어케 생각해
마지막에 나오는 애기
토모노랑 에리 애기야 코세이(에이토)랑 사라사 애기야...???
나는 토모노&에리 애기라고 생각했는데...
코세이는 강가에서 사라사 어깨에 기대서 죽은거 맞지...?
오늘은 좋은일이 많았다고 나레이션 나오면서 사라사 어깨에 기대서 눈감는거,,,
덬들은 어케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