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기는 뮤비에 돈을 쓰는건지 안쓰는건지 https://theqoo.net/japan/4260587289 무명의 더쿠 | 19:05 | 조회 수 142 애매하게 뮤비퀄이 구릴때가 많은 것 같음그렇게 예쁜 멤버들로.. 저렇게밖에 못찍나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