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공기계로 하나셀 유심사서 로치케 번호 인증해서어플까지 다운 다 받았어
공연 결제까지 다 했고 로치케 전자티켓만 들어오면 되는 상황이야
내가 가려는 공연 티켓 발권이 3일 전부터 확인할 수 있다고 뜨는데
근데 지금 3일 전 시간이 지났는데도 어플에 티켓이 안 들어와있어
내가 궁금한 건 내가 지금 한국에 있어서 한국 와이파이로 잡으니까
발권이 제대로 안 이루어진건가 싶어서..
로손티켓 웹사이트도 한국 와이파이는 로그인 안 되고 vpn해야 로그인이 되더라고 ㅠㅠ
일본 도착해서 일본 와이파이나 데이터로 하면 로치케 발권이 되는걸까?
당장 이번주 공연인데 티켓이 안 와있으니 너무 불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