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eretoongakusai/status/2070084585715638347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ㅋㅋㅋㅋㅋ 노기 저번노래 걍 다들 줄임말 통일을 못해서 저번싱글 저번노래
- 18:36
- 조회 34
- 잡담
-
- 노기 곡 급하게 나온거 아닌가 의심도 듬;
- 18:36
- 조회 36
- 잡담
-
- 6월 28일 (일) 닛테레 『오샤레 클립』 게스트 - 호시노 마리
- 18:36
- 조회 4
- 스퀘어
-
- 최애 라디오 들으면 조금이라도 청해 실력 늘까
- 18:27
- 조회 36
- 잡담
-
- 오늘자 오리콘 데일리 싱글/앨범/DVD/블루레이 차트 1~50위【판매지수+】 (갱신완료)
- 18:10
- 조회 35
- 스퀘어
-
- 테레비 아사히 화9 「크로스로드~구명 구급의 약속~」 롱 예고 해금
- 18:03
- 조회 14
- 스퀘어
-
- 주말내내 리부트 봤는데 이거 재밌다
- 18:02
- 조회 26
- 잡담
-
- 트와이스 TWICE <THIS IS FOR> WORLD TOUR IN JAPAN 「What is Love?」 @ TOKYO DOME
- 18:01
- 조회 17
- 스퀘어
-
- 안무없이 몸 리듬타는 부분도 안무인가...?
- 18:00
- 조회 121
- 잡담
-
- 뮤비는 무난한데 노기멤들이랑 잘어울리는건 모르겠음 어색해...
- 17:55
- 조회 63
- 잡담
-
- 노기 25,26년 타이틀중에 가장 노기스러운 노래는 저번 싱글같은데
- 17:52
- 조회 64
- 잡담
-
- 노기는 언제부턴가 계절감 생각 안하고 노래 내는거 같음
- 17:48
- 조회 40
- 잡담
-
- 노기 뮤비 루나가 제일 컨셉 잘받아먹는 거 같음
- 17:47
- 조회 93
- 잡담
-
- ㅌㅇㅂㅇ 녹대 처음인데 뭐 좀 물어봐도 될까
- 17:46
- 조회 32
- 잡담
-
- 노기 뮤비 타이틀이 아니라 수록곡이였으면 ㄱㅊ했을거 같음
- 17:46
- 조회 56
- 잡담
-
- 노기자카46 이번 싱글 뮤비까지 보니까 알겠음
- 17:43
- 조회 98
- 잡담
-
- 노기 뮤비는 걍 평범한 거 같은데
- 17:40
- 조회 93
- 잡담
-
- 미야타 토시야(Kis-My-Ft2) 트위터
- 17:39
- 조회 7
- 스퀘어
-
- 20th Century 트위터
- 17:37
- 조회 12
- 스퀘어
-
- 하나셀 연장 메일은 보통 언제와?
- 17:30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