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이랑 ic카드 분할결제 하고싶은데 일단 현금내고 나머지는 ic카드로 해주세요 이거 일본어로 노코리와 ic카드데 오네가이시마스 해도 돼????
잡담 일본어 잘알들아 헬프
11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현금이랑 ic카드 분할결제 하고싶은데 일단 현금내고 나머지는 ic카드로 해주세요 이거 일본어로 노코리와 ic카드데 오네가이시마스 해도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