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이번 싱글 더블타이틀에 안무도 빡세고 뮤비나 연습일정도 엄청 촉박했고...그와중에 투어도 하면서 미레이 졸콘까지 치르고ㅠㅠ앞으로 프랑스 공연이랑 요코아리에서 투어 파이널도 해야되는데 도중에 이런 발표가...안그래도 힘들텐데 멘탈적으로 더 부담될거같아서 너무너무 걱정이야
잡담 노이미 멤버들 진짜 ㅈㄴ 걱정됨
21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