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멤버들을 후려치고 과소평가하는거지?
영화에서도 솔직히 훈계하는거 어이없었는데,,,
이번에도 새멤버 없이 지금 멤버만으로는 도쿄돔 못간다는 뉘앙스고
이번 싱글도 잘돼고 객관적으로 음반이나 투어도 잘 파는데 왜 멤버들의 노력이 폄하되어야 하는지 모르겠어...
게다가 멤버들의 꿈이자 소원인 도쿄돔을 이용해서 너네는 부족하다는 식으로 말하니까 ㅅㅂ 왜그러는거지 대체 싶고 어이없음....팬들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을 함께하고 싶은건데...이렇게해서 설령 도쿄돔 간다해도 원래 멤버만 있을때랑은 의미가 완전히 다르지...
팬들이랑 멤버들 생각은 같은데 운영만 헛발질하고 있어서 개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