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다 이번 굿즈 내한때도 판매 하려나? https://theqoo.net/japan/425855398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3 이번꺼 파우치랑 너무 귀엽던데내한 할 때도 판매 하려나?ㅠㅠ 배대지 껴서 그냥 살 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