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보면 한사람이 쓴거 티날거같은데 뭐 어쩌라고싶음 내말투가 거기서거기고 내가 이글썼다고 티낸적도없고 뭐라하는게 병신이지ㅋㅋ 그냥 쓰고싶은대로 쓸래 앓는글 쓰는덬들 기죽지말자ㅇㅇ
잡담 내돌 앓는글도 나밖에 안써서
11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모아보면 한사람이 쓴거 티날거같은데 뭐 어쩌라고싶음 내말투가 거기서거기고 내가 이글썼다고 티낸적도없고 뭐라하는게 병신이지ㅋㅋ 그냥 쓰고싶은대로 쓸래 앓는글 쓰는덬들 기죽지말자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