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오해인가?????? https://theqoo.net/japan/4258245155 무명의 더쿠 | 16:37 | 조회 수 415 뒤에 연어질 하다가 봤는데해석과 오해라고 하기하기에는 알려진거 다 팩트 아니야????부풀려진게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