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그냥 느낌적인 느낌으로 문제 풀게 됨....그래도 씹베 덕분인지 왠지 자연스러워 보이는 삘대로 고르면 7할은 맞더라ㅋㅋㅋㅋ과락만 피했으면ㅠㅠㅠㅠ
잡담 JLPT 공부 너무 안해서 뒤늦게 책에 있는 문제만 풀어보고 있는 중ㅋ큐ㅠㅠ큐ㅠㅜ
4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 그냥 느낌적인 느낌으로 문제 풀게 됨....그래도 씹베 덕분인지 왠지 자연스러워 보이는 삘대로 고르면 7할은 맞더라ㅋㅋㅋㅋ과락만 피했으면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