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회화 잘하고싶어서 찾아보고있거든?
내가 엔2는 땄고 엔1은 n수생이고ㅠㅠ
귀도 다 안트이고 이런 상태야
근데 집근처에 학원은 없어서 과외를 찾았는데
상담 받아보니까 어휘가 부족한게 커보인다고 지금
그래서 중급에서 뛰어 올라가는 방법으로
쌤이 사용하는 중급교재에서 예시문 읽고 음성파일 만들어보는 숙제하고
문장만들어 보고 하는 식으로 해서 어휘량을 늘리는 방향으로 수업하자고 하시거든?
이러면 어휘도 늘고 말도 숙제하느라 계속 말하게 되고 해서 도움된다고 하는데
내가 처음 해보니까 이게 맞는 방향인가? 싶고 근데 오랫동안 일본어 가르쳤던 선생님이니까 이 방향으로 진행하시는거지 싶고!!!!
잘하는 덬들은 어때보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