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가와 루나 (FRUITS ZIPPER)에게 인터뷰! 「Bad Bad」 를 노래한 감상이란?|Re:Re:Re:TUNE https://theqoo.net/japan/425698520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 https://www.youtube.com/watch?v=O_2ylGtGRR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