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본 가서 아이폰 많이들 싸게 산다던데한국-일본 입국할 때 하나셀 신청하고 유심 받아서일본여행 중에 새로 아이폰 구해서 끼워서 인증받아도문제없이 잘 될까?아님 공항에서 바로 그 자리에서 유심 끼워야 된다거나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