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니까 기차 찌기 넘 힘들다ㅋㅋㅋ https://theqoo.net/japan/4255152306 무명의 더쿠 | 08:43 | 조회 수 95 외장 돌리는 것 만으로도 발열 외장에서 컴으로 복사하는 것도 발열 파일을 업로드 하는 것도 발열 내 방이 불타고 있어ㅋㅋㅋ 더워 죽겠네ㅠㅠ 미니 선풍기를 외장한테 각각 2개, 본체한테 하나 쏴주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