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온이 그렇게 에케비 소중히 하고 아끼고 졸콘도 내 꿈은 에케비라고 하면서 나갔는데 너는 그런 그룹에 똥을 뿌리고 싶니... 시발...
그러면서 저 영상에서도 미온 언급해서 미온도 운영이 너무하다 했다 이런 식으로 머리채 잡는 게 진짜 어이가 없음 미친년을 그럼 어케상대해야하는데요
미온이 그렇게 에케비 소중히 하고 아끼고 졸콘도 내 꿈은 에케비라고 하면서 나갔는데 너는 그런 그룹에 똥을 뿌리고 싶니... 시발...
그러면서 저 영상에서도 미온 언급해서 미온도 운영이 너무하다 했다 이런 식으로 머리채 잡는 게 진짜 어이가 없음 미친년을 그럼 어케상대해야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