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kota_yabu_hsj/status/206934306956944618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자 오리콘 데일리 싱글/앨범/DVD/블루레이 차트 1~50위【판매지수+】 (갱신완료)
- 19:08
- 조회 21
- 스퀘어
-
- 나카마 준타(WEST.) 인스타그램
- 19:00
- 조회 5
- 스퀘어
-
- 에케비 계약 해지된 멤버는 혹시 운영오시멤 아니면 인기멤 이었니
- 18:56
- 조회 189
- 잡담
-
- 에케비 운영은 좋게 내보내려고 했던거 같은데
- 18:54
- 조회 97
- 잡담
-
- 일본어 회화 대면 과외 이거 가격 어때?
- 18:46
- 조회 49
- 잡담
-
- 야마다 료스케(Hey! Say! JUMP) 인스타 스토리
- 18:28
- 조회 26
- 스퀘어
-
- 야마시타 토모히사 인스타 스토리 업데이트
- 18:19
- 조회 25
- 스퀘어
-
- 메이메이 내취향으로 예뻐서 좋아했는데
- 18:15
- 조회 254
- 잡담
-
- 하리센본 【조식】 오오토모 카렌짱이 매우 좋아하는 2편째야~!!
- 18:07
- 조회 10
- 스퀘어
-
- 우타다 히카루 パッパパラダイス feat. 코모토 히로토 MV TEASER
- 18:05
- 조회 13
- 스퀘어
-
- 에케비 운영 이 부분 ㄹㅇ 어이없음이 묻어나오네
- 18:05
- 조회 376
- 잡담
-
- 테레비 아사히 화9 「크로스로드~구명 구급의 약속~」 본편 예고 해금
- 18:01
- 조회 12
- 스퀘어
-
- 야부 코타(Hey! Say! JUMP) 트위터
- 18:00
- 조회 8
- 스퀘어
-
- 근데 쟤가 지발로 걷어찬 것만 아니면 저런 사실 다 있고도 아무렇지 않게 복귀해서 활동했을 거라는 거잖아
- 17:45
- 조회 374
- 잡담
-
- 진구지 유타(Number_i) 인스타 스토리
- 17:43
- 조회 15
- 스퀘어
-
- ㅇㅈㅍ 주로 사용하는 앱이 뭔가요??
- 17:41
- 조회 86
- 잡담
-
- 넘넘 하얗고 넘넘 이뿌다
- 17:39
- 조회 114
- 잡담
-
- 저메추로 버거킹 크리스퍼 텐더 먹어봐
- 17:35
- 조회 49
- 잡담
-
- 한중일 뭉치기쉽지않은데
- 17:33
- 조회 239
- 잡담
-
- 에케비 무슨 일이야 저렇게 칼같이 선빵 치는거 처음봄
- 17:22
- 조회 6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