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렇게 뜨면 완전 배송 완료라는거지??
근데 배대지가 아니고 영업소에 배송완료라고 떴어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될까; 도움 받을 수 있을까 싶어서 글 올려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