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올나잇? 이거 오래한 걸로 아는데 늦덬이라.. 라디오 찾아봐도 짧막한 것만 있어서 이번에 스폐셜로 했다길래 풀버전으로 들어보고 싶어 ㅠㅠㅠㅠㅠ
잡담 스다 마사키 라디오 스폐셜 어디서 들을 수 있어?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에 올나잇? 이거 오래한 걸로 아는데 늦덬이라.. 라디오 찾아봐도 짧막한 것만 있어서 이번에 스폐셜로 했다길래 풀버전으로 들어보고 싶어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