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들이 영 별로길래... 그렇구나... ㅠㅠ 별로구나 하며 보는데 나는 너무 재밌는거다 ㅠㅠ
그래픽은 흐린눈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나는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 시즌도 재밌게 봤었어... (울면서;;)
이런거 흐린눈 장착 가능인가봐............................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재밌어서 또 보러 갔따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