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피아 지인 번호 빌려도 되겠지? https://theqoo.net/japan/4254089575 무명의 더쿠 | 12:23 | 조회 수 72 이번에 내 돌 티켓피아 가입해서 티켓 신청해야되거든처음에는 일본번호 살까했는데 계속 쓸거 같지도 않아서지인이 번호 빌려주긴 했어. 인증같은거 다 해준다고도 했고!인증만 잘 받으면 상관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