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보더 진짜 재미없다... 뭔가1화 2화는 후루룩 봐지는 느낌인데굳이 저 나이에 저런 올드한 주제로스토리 이어가는 이유가 뭐지다음화가 궁금해야 되는데딱 1,2만 재밌고 3화부터 느낌별로라 일단 끔ㅜㅠ카르테나 마저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