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 이번분기에 리본이랑 타구사리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둘 다 엔딩이ㅠㅠ (ㅅㅍ랑 구구절절함 주의ㅠㅠ)
54 0
2026.06.22 23:16
54 0

너무 허무해 결이 다르지만 일단 둘 다 너무 마음이 텅 빈 거 같고 막 그래ㅠㅠ

리본은 그 책이 복선처럼 나오긴 했지만 그럴 줄 알았는데! 그럴 뻔 했는데! 아니고 잘 살았다 이러면 좀 안되는 거냐고ㅠㅠ 주인공이 전생에 기업인으로서 좀 냉철했다 뿐이지 살인을 했어 도둑질을 했어 진짜 좀ㅠㅠ 그리고 다시 태어나서 정말 열심히 살고 다른 사람들 기쁘게 하고 그랬는데ㅠㅠ

근데 주인공 말고 원래 에이토였던 캐릭 인생도 너무 안쓰럽ㅠㅠㅠㅠ

타구사리는 진짜 복수하려던 주인공이 죄를 지으면서 복수 성공하는 드라마 법으로 금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ㅠㅠㅠㅠ 형제들한테 너무 정들었는데 감정 쏟아가면서 봤는데 엔딩이 살인범 엔딩이라뇨 말이 됨 이거 진짜ㅠㅠ 하ㅠㅠㅠㅠㅠ 심지어 생판 남도 아니고 어쨌든 지인이고 가족같이 따랐던 사람이잖아 물론 그래서 배신감이 더 큰건 알겠는데 살인은 진짜 아니지 진짜 그건 아니지 마지막에 자수하러 가는 장면 나온 것도 이건 뭔가 좀 아닌 거 같아 인륜에 어긋난 거 같아ㅠㅠ 다들 개인적으로 복수하는 게 맞으면 법 왜 있는 건데 진짜 이건 아니지 자기 부모님 죽인 원인이 되는 사람을 그 딸이 독살하고, 그렇게 죽은 부부의 자식이그 딸을 총살하고... 근데 이걸 주인공이 해결하는 형사 입장에서 그려진 비극적인 사건, 뭐 이런 게 아니라 주인공이 (경찰측이긴 해도 상관없이) 그 복수의 당사자인 거 너무 별로야 그래서 이 드라마가 타구사리 형제한테 너무한 것과 동시에 드라마에서 이런 식으로 그려지는 게 맞는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좀 찜찜할 정도임ㅠㅠ

이번에 재미있게 본 게 3개인데 나머지 하나는 에러거든ㅋㅋㅋ이것도 정말 별 감정 다 들고 볼때마다 이게 맞나 아닌가 이러면서 보긴 했는데 그건 어이없다가도 또 어딘가 이해됐다가도 그러면서 보긴 했음 모든 등장인물의 상황이나 행동에 나라면 어땠을까라는 가정을 붙여볼만한 드라마여서 재미있게 봄 근데 이것도 절대 해피엔딩이나 시원한 엔딩이랑은 거리가 머니까 ... 

나 원래 꽉닫힌 해피엔딩 좋아하는데 이번 분기 거 전부 이런 스타일이라 그냥 빨리 다음 분기 거 보고 털어버리고 싶다ㅋㅋㅋㅋ 다음분기에 보는 건 좀 행복하고 해피엔딩이고 결말 속 뻥 뚫리고 시원시원 좀  그랬으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06.21 27,79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0,429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86216 잡담 쯔요뽕 한국온거 댓글 1 00:43 85
3986215 잡담 도쿄 샐러드 볼이라는 드라마 지금 2화까지 보고 있는데 1 00:27 63
3986214 잡담 도쿄 mer 보고있는데 이젠 그냥 웃김 2 00:22 84
3986213 스퀘어 JO1(제이오원) 트위터 - 𝐇𝐀𝐏𝐏𝐘 𝐁𝐈𝐑𝐓𝐇𝐃𝐀𝐘 𝐓𝐀𝐊𝐔𝐌𝐈 🍓🩷 Jun 23, 2026 00:14 9
3986212 스퀘어 야오토메 히카루(Hey! Say! JUMP) 인스타그램 00:03 13
3986211 스퀘어 6/19~6/21 주말 영화 흥행성적 06.22 37
3986210 잡담 판타 소타 뭐냐???? 06.22 83
3986209 잡담 일본연예인 덕질하면서 비주얼 멀쩡하다가 갑툭으로 수염기르는 남배들 보면 당황스러움 3 06.22 177
3986208 스퀘어 야부 코타(Hey! Say! JUMP) 트위터 1 06.22 24
3986207 잡담 ㅇㅈㅍ 살림하는 도로로 알아? 1 06.22 252
» 잡담 나 이번분기에 리본이랑 타구사리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둘 다 엔딩이ㅠㅠ (ㅅㅍ랑 구구절절함 주의ㅠㅠ) 06.22 54
3986205 잡담 트위터 나만 안되니..... 5 06.22 207
3986204 잡담 야마다3차는 본확없지? 1 06.22 111
3986203 잡담 점프 다이키 음색 좋다 2 06.22 48
3986202 스퀘어 키타야마 히로미츠 인스타 스토리 06.22 20
3986201 스퀘어 Girls² 화가, 탄생. 사랑이 있는 초상화 퀴즈❤️ 06.22 13
3986200 스퀘어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기기괴괴! 나의 요괴 베케이션』 완성 피로 시사회 【7월 31일 (금) 여름 방학 공개】 06.22 18
3986199 잡담 시노부 오래오래 건강하게 의상일 하길 06.22 64
3986198 잡담 점프 뮤비 앓음 포인트가 넘 많아서 앓다보니 지침ㅋㅋㅋㅋ 06.22 23
3986197 잡담 솔직히 야마다 솔로콘 9 06.22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