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방 난리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로맨스 영화같긴 한데요........근데 한국은 나름 드러내고(?) 홍보하는듯 출발 비디오여행에 나왔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판타 소타 뭐냐????
- 23:53
- 조회 2
- 잡담
-
- 일본연예인 덕질하면서 비주얼 멀쩡하다가 갑툭으로 수염기르는 남배들 보면 당황스러움
- 23:34
- 조회 76
- 잡담
-
- 야부 코타(Hey! Say! JUMP) 트위터
- 23:34
- 조회 15
- 스퀘어
-
- ㅇㅈㅍ 살림하는 도로로 알아?
- 23:30
- 조회 134
- 잡담
-
- 나 이번분기에 리본이랑 타구사리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둘 다 엔딩이ㅠㅠ (ㅅㅍ랑 구구절절함 주의ㅠㅠ)
- 23:16
- 조회 41
- 잡담
-
- 트위터 나만 안되니.....
- 23:12
- 조회 177
- 잡담
-
- 야마다3차는 본확없지?
- 22:58
- 조회 79
- 잡담
-
- 점프 다이키 음색 좋다
- 22:48
- 조회 36
- 잡담
-
- 키타야마 히로미츠 인스타 스토리
- 22:48
- 조회 12
- 스퀘어
-
- Girls² 화가, 탄생. 사랑이 있는 초상화 퀴즈❤️
- 22:47
- 조회 8
- 스퀘어
-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기기괴괴! 나의 요괴 베케이션』 완성 피로 시사회 【7월 31일 (금) 여름 방학 공개】
- 22:39
- 조회 10
- 스퀘어
-
- 시노부 오래오래 건강하게 의상일 하길
- 22:36
- 조회 48
- 잡담
-
- 점프 뮤비 앓음 포인트가 넘 많아서 앓다보니 지침ㅋㅋㅋㅋ
- 22:35
- 조회 18
- 잡담
-
- 솔직히 야마다 솔로콘
- 22:26
- 조회 258
- 잡담
-
- 시미즈 미이샤 - Starting Now 〜新しい私へ 5th Anniversary Special Movie
- 22:26
- 조회 8
- 스퀘어
-
- 점프 뮤비 전체적인 느낌은 프렌즈인가?
- 22:24
- 조회 25
- 잡담
-
- 스톤즈 자막이 개웃김
- 22:21
- 조회 124
- 잡담
-
- 점프 신곡 뮤비에서 타카키 개존잘임
- 22:18
- 조회 75
- 잡담
-
- ORβIT - 'DADADA (KR ver.)' Dance Video
- 22:18
- 조회 17
- 스퀘어
-
- 점프 신곡 뮤비 귀엽다
- 22:07
- 조회 24
- 잡담